UPDATED. 2019-09-17 13:59 (화)
이니스프리, #여름파데 1524(일로이사) 캠페인 진행
이니스프리, #여름파데 1524(일로이사) 캠페인 진행
  • 이준호
  • 승인 2019.05.20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덥고 습해 베이스 메이크업의 지속력이 떨어지는 여름을 위해 파운데이션 이사 제안
- 이달 말까지 여름 대비 마이 파운데이션 구매 시 이사 지원금 1만원 지원
- 공식 유튜브에서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여름파데 1524 캠페인 영상 공개
사진 = 이니스프리 #여름파데 1524(일로이사) 캠페인
사진 = 이니스프리 #여름파데 1524(일로이사) 캠페인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이니스프리가 베이스 메이크업이 고민되는 여름철을 맞아 ‘#여름파데 1524(일로이사)’ 캠페인을 실시한다.

‘#여름파데 1524’ 캠페인은 덥고 습해 베이스 지속력이 떨어지는 여름철을 대비해 지속력이 높은 여름 파운데이션을 제안하고, 여름 파데로 이사할 경우 이사 지원금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에서 이니스프리는 여름철 소비자가 파운데이션을 사용할 때 가장 신경 쓰이는 지속력에 초점을 맞췄다. 베이스 메이크업이 쉽게 지워지는 계절을 대비해 이니스프리의 스테디셀러인 마이 파운데이션 중 지속력이 높고 더운 날씨에 사용하기 좋은 2가지 제품을 제안한다.

 

피지 분비가 활발한 지성 피부의 여름 파운데이션으로는 보송하게 오래 지속되는 ‘마이 파운데이션 1.5’를 추천한다. ‘마이 파운데이션 1.5’는 파우더핏의 보송한 마무리감과 컨실러 수준의 높은 커버력이 특징이며, 제주 화산송이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불필요한 피지를 컨트롤 해준다.

여름철에도 쉽게 피부가 마르는 건성 피부에게는 ‘마이 파운데이션 2.4’를 추천한다. ‘마이 파운데이션 2.4’는 워터리 텍스처로 습한 여름 기후에도 산뜻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제주 생(生) 녹차수가 함유돼 있어 에어컨 바람으로 인한 속 건조를 막아준다.

여름을 대비해 마이 파운데이션을 구입하는 소비자를 위한 이사 지원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19일부터 31일까지 마이 파운데이션으로 여름 파데를 교체(이사)할 경우, 이사 지원금 1만원을 지원한다. 마이 파운데이션 구매 시 5천원은 즉시 할인되며, 5천원은 6월 10일에 페이백 쿠폰으로 지급되어 6월 말까지 온/오프라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웹드 ‘에이틴’,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등으로 밀레니얼의 전폭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여름파데 1524 캠페인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신예은은 영상 속에서 검사원부터 지성피부인, 건성피부인까지 1인 3역을 소화하며 재기발랄한 모습을 뽐냈다. 

‘마이 파운데이션’은 ▲보습 레벨 ▲커버 레벨 ▲컬러 레벨 3가지의 파운데이션 선택 기준을 내 맘대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름파데 1524’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