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토리덤 이미지
사진=스토리덤 이미지

센스코의 더마톨로지 브랜드 스토리덤이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A홀 전관에서 진행된 '2019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코스모뷰티서울)'에 참가하였다고 전했다.

코스모뷰티서울은 헬스앤뷰티위크(Health & Beauty Week 2019)라는 주제 아래 올해 33회째를 맞이하는 오랜 전통과 노하우를 가진 박람회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원료 및 화장품 제조사부터 생산, 유통, 수입 등에 이르기까지 산업과 관련된 다수 기업이 참가했다.

이번 행사에서 스토리덤은 공주처럼 고운 피부로 되돌려줄 ‘프린세스샤인’, 밝고 화사한 피부를 위한 ‘오투화이트’, 수분 가득 촉촉한 피부를 위한 ‘타임머신카밍’, 지성 피부를 위한 ‘클리닉에이’ 등 피부 타입별 세분화된 제품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스토리덤은 신소재 원료와 각종 특허 기술이 집약된 ‘타임패치’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피부 속 진피층까지 유효 성분을 전달하여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센스코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중국 최대 규모의 국제미용박람회(2019 China beauty Expo Shanghai)에 참여할 예정이다”며 “상해 푸동 국제미용박람회장의 E5관 B13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정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