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워시피플 셀프빨래방 평택 비전동점
사진 - 워시피플 셀프빨래방 평택 비전동점

셀프빨래방 전문 기업 워시피플이 ‘5월 가정의 달 기획’으로 투잡창업을 고려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셀프빨래방비용 지원 선착순 반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무인창업·투잡창업으로 상승세를 타고 있는 셀프빨래방. 수요와 공급이 꾸준히 늘고 있다. 이에 관련하여 최근 많은 업체들이 생긴 만큼, 예비창업자들의 선택지는 많아졌지만 그 만큼 선택이 쉽지 않다.

업체를 선택하고 계약까지 진행되기 전에는 반드시 해당업체 본사방문과 물류센터를 답사하여 그 규모와 신뢰를 확인해야 한다. 최종적으로 업체를 몇 군데 선택 후, 한 번 더 꼼꼼히 비교분석 하는 과정도 필요하다.

또한, 불필요한 견적없이 꼭 필요한 장비와 설비, 인테리어로 진행되는지 그리고 본사에서 지원해주는 마케팅의 여부와 A/S기간, A/S시스템 등 실질적으로 오픈 후 본사지원의 범위를 따져 봐야한다.

셀프빨래방 전문 기업 워시피플은 꼼꼼한 상권분석과 세탁장비의 안착을 위한 시작 과정부터 지점의 홍보와 사후관리 그리고 점주교육까지 전반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해당 업체에서 개발한 무인포스시스템에 카드결제 기능 및 NFC 기능 그리고 원격경고 기능도 탑재하여 24시 안전한 운영이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 하였다.

이번 셀프빨래방비용 지원 반짝 프로모션은 워시피플 홈페이지나 문의전화를 통해 전문 컨설턴트와 밀착상담이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