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자마부터 쿨 진, 쿨 슬랙스, 린넨 팬츠 등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한번에
- 여름철 필수 아이템들로 진행 되는 스파오 페스티벌 릴레이 기획

사진 = 스파오 '꿀잠파자마'
사진 = 스파오 '꿀잠파자마'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파자마&쿨 팬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먼저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은 일반적인 할인 행사와는 달리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았던 상품들을 모아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오는 26일까지 스파오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최근 출시된 드래곤볼 파자마부터 짱구, 해리포터, 세일러문, 어드벤처타임 등 콜라보레이션 파자마를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파자마 상품 2개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은 대표 상품인 반팔 세트 파자마 외에도 긴팔 파자마, 원피스 파자마, 로브 파자마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여성용부터 남성용, 키즈용까지 준비되어 연인, 가족 단위로 맞춰 입을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무더워진 날씨에 대비해 시원한 여름을 준비하기 위한 ‘스파오 쿨 팬츠 페스티벌’이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총 8일간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진행된다.
 
‘스파오 쿨 팬츠 페스티벌’은 시원함이 살아 있는 청바지, 격식을 차리되 편안함이 살아 있는 슬랙스, 내추럴한 스타일링에 시원함까지 겸비한 린넨 팬츠 등 여름철에도 산뜻하게 입을 수 있는 팬츠가 모두 모인 페스티벌로, 쿨 진, 쿨 슬랙스, 린넨 팬츠 스타일 중 2개를 구매하면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인 스파오 쿨 팬츠는 더운 날씨 속에서도 깔끔한 스타일과 시원함을 유지시켜 줄 수 있는 기능성 아이템으로 테이퍼드, 슬림, 배기, 슬림스트레이트 등 다양한 핏과 기장의 상품으로 구성 되어 개인에 취향에 따라 선택해 입을 수 있도록 했다 
 
이랜드 관계자는 “지난 주말간 1차로 진행된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의 경우 많은 고객들이 몰려 일부 상품의 인기 사이즈가 일시적인 품절 현상을 보이기도 했다”며 “파자마 페스티벌의 큰 인기에 힘 입어 이어서 쿨 팬츠 페스티벌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스파오는 고객 니즈와 시기별, 주차별 인기 아이템 분석을 통해 지속적으로 페스티벌 이벤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의 '파자마&쿨 팬츠 페스티벌'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스파오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