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지난 18일 대진중고교 운동장에서 진행된 제27회 대진초중고 총동문체육대회
사진 = 지난 18일 대진중고교 운동장에서 진행된 제27회 대진초중고 총동문체육대회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제37회 강원 고성 대진초·중·고 총동문체육대회가 지난 18일 대진중고 운동장에서 열렸다.

이번 총동문회에는 정덕만 총동문회장,이경일 군수, 함형완 군의장, 김형실군의원, 대진초등학교 김장수 교장, 대진중고등학교 김영철 교장, 기관·단체장, 동문, 가족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정 총동문회장은 "체육대회에 참석한 동문들의 관심과 성원에 머리숙여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 열정을 동문회에 쏟아주리라 믿으며, 동문들의 열정에 찬사를 보낸다"고 감사를 표했다.
 
또한, 지난달 고성,속초 산불로 인해 많은 어려움이 있는 지역민에게 도움이 되고자 정 총동문회장은 모교 운동장에서 모금금운동을 실시했다. 
 
개회식을 마친후 체육행사로는 축구,배구,족구,계주 경기로 장년부와 노장부로 나눠 진행됐다. 

제37회 총동문체육대회는 대진초 43회, 중12회, 고2회(회장 엄성권) 졸업기수의 단합력으로 배구와 족구 우승, 계주 2위의 성적을 거둬 종합우승으로 대회 2년패를 달성했다.
 
또한 엄 회장은 개인 후원으로 현내면 관내 축구동호인 60대 축구팀에게 대한축구협회 공인구인 축구공 10개를 전달하기도 했다.
 
한편 이번 총동문체육대회는 정덕만 동문회장의 동창생 기수인 대진초 42회 동창회가 주관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