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생활 수준의 향상과 더불어 명품이나 프리미엄 서비스를 찾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났다. 이러한 경향은 학생들의 공부에서도 엿볼 수 있으며, 집중적인 공부를 원하는 수험생들에게 프리미엄 독서실의 요구가 날로 늘어가고 있다.

이러한 최신 트렌드에 맞추어 ㈜하우스터디(대표 이태희)에서는 서울 중랑구 신내동에 자사의 프리미엄 독서실 정식오픈 소식을 홈페이지를 통해 전했다. 하우스터디는 프리미엄 독서실창업, 스터디카페창업을 전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새롭게 오픈한 신내 독서실은 총 평수 100여평이 넘는 대규모로 들어서는 프리미엄 독서실로 이 인근에서도 규모적인 부분은 물론, 서비스 측면에서도 신내동을 대표하는 학습 공간으로 거듭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수험생들의 학습을 위한 최적의 공간과 최신 트렌드의 인테리어를 적용한 하우스터디만의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러한 신내 독서실은 그 입점 위치도 수험생들이 접근하기 편한 곳에 정확히 들어서게 된다. 우선 많은 사람들의 방문이 예상되는 대단지 아파트 인근에 위치함은 물론, 인근에는 신현중, 고를 비롯하여 많은 초, 중, 고등학교가 인접하여 많은 학생들의 방문이 예상된다. 또한 이번에 들어서는 신내 독서실은 그 위치의 여건상 수능 수험생은 물론, 성인 이용객도 많이 찾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하우스터디 신내독서실은 정식오픈을 기념하여 등록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