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지난 11일 KBS 스포츠 월드 제1체육관에서 열린 '2019 Asia 美 Festival Beauty Contest'
사진 = 지난 11일 KBS 스포츠 월드 제1체육관에서 열린 '2019 Asia 美 Festival Beauty Contest'

[데일리그리드=이준호]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동대문미용학원이 지난 11일 KBS 스포츠 월드 제1체육관 아레나 홀에서 열린 “2019 Asia 美 Festival Beauty Contest”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019 Asia 美 Festival Beauty Contest'는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 직업교류협회, (사)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직업기능협회에서 주최 주관하며, (사)한국대중문화예술산업총연합 (대한가수협회/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한국게임산업협회/한국광고모델사업자협회/한국모델협회/한국뮤지컬협회/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한국연예제작자협회/한국애니메이션제작자협회/우리만화연대/한국영화배우협회/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 에서 후원하고 있다.

이날 동대문메이크업학원에서 강사를 역임 중인 박유리님이 메이크업파트 이펙트 바디부문에 출전했다. 메이크업 파트 참가자는 약 3000명이었다.

종로네일아트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에서 강사로 재직중인 박유리님은 “항상 자기개발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자신의 실력에 안주하지 않고 여러 대회에 참여하여 역량을 키우고 싶다고” 전했다.

종로 피부미용학원 서희주 원장은 “수강생들을 위하여 직접 강사가 솔선수범하며, 대회에 출전을 해서 좋은 결과를 이뤄냈다며, 향후에도 대회를 준비하는 과정을 통해 수강생들에게도 뜻 깊은 체험의 기회를 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17년 전통의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동대문미용학원은 미용사(헤어)국가자격증, 피부국가자격증, 네일아트국가자격증, 메이크업자격증(메이크업국가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강남미용학원 및 동대문(종로), 영등포, 천호, 인천부평, 인천구월, 부천, 수원, 천안, 아산, 울산, 강릉, 원주, 춘천 미용학원 외 21개캠퍼스를 구축하고 있으며, 현재 평택지점 오픈이 완료되면 전국 36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학원이다.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며 이 밖에도 속눈썹연장술, 네일아트 살롱과정, 메이크업 방송분장, 헤어실무반과정, 네일드릴 등을 교육하고 있다.

아울러 인천아시안게임, 전국체전, 동계 패럴림픽 등 대규모 공식 스폰서로 풍부한 현장 경험을 수강생에게 제공하고 수 많은 국제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며 명성이 해외까지 이어가고 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