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18 16:20 (화)
보나벨라, 베스트셀러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 대용량 사이즈 출시
보나벨라, 베스트셀러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 대용량 사이즈 출시
  • 심재형 기자
  • 승인 2019.05.24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케어 브랜드 보나벨라(BONABELLA)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알려진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가 대용량(200ml) 한정판을 출시했다.

설명에 따르면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는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 임상테스트 결과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에 잔류하는 미세먼지를 약 96% 세정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증 받은 제품으로 최근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에서 진행한 화장품 설문 조사회에서 제품 사용감 만족도 98%의 결과를 얻어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어성이팩’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처럼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의 뜨거운 인기로 공식 홈페이지는 물론 온·오프라인몰, 면세점에서 대량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대용량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는 기존 본품 용량 대비 2.5배 증량, 가격은 낮춰 가성비 좋은 대용량으로 구성되었으며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지난 해 출시 후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다양한 매체에 소개, 국내외에서 러브콜이 쇄도한 제품인 만큼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대용량으로 출시된 어성이팩은 미세먼지 세정력은 물론 자연유래성분으로 맑고 환한 피부 톤으로 브라이트닝 케어, 티트리추출물(100,000ppm), 약모밀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지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각질·피지를 케어하는데 도움을 된다.

보나벨라 관계자는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를 사용해 본 소비자들의 많은 요청과 관심으로 대용량 워시오프팩을 출시하게 되었으며,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출시 기념으로 24일부터 31일까지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