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강남청솔학원 '2020 반수반 모집 설명회'
사진 = 강남청솔학원 '2020 반수반 모집 설명회'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상위권 입시 전문 '강남청솔학원'이 상위권 반수성공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남재수학원 강남청솔학원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150일 남은 시간을 효과적인 반수학습시스템을 통해 성공하는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2020 반수반'은 강남청솔학원 신관을 새롭게 개원해 모집하는 것으로, 신관에서는 '1인 개인 프리미엄 독서실', '필수수업 주당 16T', '무료 국수영 선택수업 확대', '입시컨설팅 전문집단 전략실 도입' 등을 통해 변화하는 수능에 적합한 '1인칭 재수 학습시스템'을 진행한다. 

또한 강남청솔학원은 수능에 꼭 필요한 필수수업을 1일 4교시로만 진행하며, 8시간은 학생들이 부족한 수업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선택수업'을 개설 및 확대함으로써 반수반 학생들이 시간의 부족함을 효과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완성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강남청솔학원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1일 12시간 정도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데, 수업이 많으면 개인학습시간이 부족하기에 필수수업과 선택수업을 준비하게 됐다"며 "특히 필수수업, 선택수업 등은 최봉석(前-강남대성학원),이승환(강남하이퍼학원본원) 등 청솔학원 대표강사들이 직접 현강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수험생들에게 더욱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강남청솔학원은 모든 재원생에게 이투스 전과목 인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이투스PASS'를 제공한다. 더불어 반수재원생이 쾌적하게 인강을 들을 수 있는 1,000명 동시접속 와이파이를 구축했으며, 인강사이트를 제외하고는 접속이 안되는 방화벽까지 구축,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강남청솔학원의 '2020 반수반 성공을 위한 설명회'는 오는 26일 오후 2시 진행되며, 예약제로 진행되기 때문에 참석을 원하면 미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를 해야 한다. 

한편 청솔학원 ‘2020반수반’ 지점별 개강일은 강남청솔기숙학원 6월 16일 개강을 시작으로 강남/강북/목동/분당/평촌/일산/부천청솔학원은 6월 17일에 개강한다. 이투스교육(주)의 또 다른 재수학원 브랜드인 강남하이퍼학원, 이투스앤써, 이투스247학원의 반수반 역시 6월 중 개강 예정이며,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각 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