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25 23:27 (화)
런닝맨, ‘커플 공연 면제권’ 경쟁 시작
런닝맨, ‘커플 공연 면제권’ 경쟁 시작
  • 정진욱
  • 승인 2019.05.2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런닝맨’
사진= SBS ‘런닝맨’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오늘(26일) 저녁 방송되는 '런닝맨'에서는 9주년 특집 ‘런닝구(9)’ 프로젝트 2탄이 전격 공개된다.

앞서 ‘런닝맨’은 지난주 방송을 통해 9주년을 맞이한 대규모 국내 팬미팅 프로젝트를 발표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9년 동안 멤버들을 가깝게 볼 수 없었던 국내 팬들의 큰 기대를 모았고, 그 프로젝트의 첫 시작으로 멤버들이 ‘단체 댄스’ 무대를 두고 제작진과 숨 막히는 대결을 펼치며 큰 재미를 선사했다.

이에 이번주 방송에서는 ‘단체 댄스’를 두고 펼쳐진 대결에서 승리한 멤버들이 심사숙고 끝에 선택한 단체 댄스의 정체가 밝혀진다.

 

단체 댄스에 대해 얘기하던 전소민은 멤버 중 ‘최고 연장자’ 지석진을 염려하며 “이렇게 무대 하다간 지석진 오빠 죽을 수도 있다”는 폭탄 멘트까지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팬 미팅에서 선보일 ‘커플 무대’를 걸고 또 다른 레이스를 펼친다. 멤버들은 커플 무대를 펼칠 최종 2인을 선정하기 위해 ‘커플 공연 면제권’을 두고 또 한 번의 경쟁에 들어간다. 9주년 특집 국내 팬 미팅을 위한 ‘런닝구 프로젝트’로 2탄으로 꾸며질 ‘런닝맨’은 26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jjubika@sundog.kr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