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18 16:00 (화)
고춧가루권, 허경원 차지위해 혈안 '호구의 연애'
고춧가루권, 허경원 차지위해 혈안 '호구의 연애'
  • 정진욱
  • 승인 2019.05.26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 ‘호구의 연애’
사진= MBC ‘호구의 연애’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오늘(26일) 밤 방송되는 ‘호구의 연애’에서는 판을 뒤집을 수 있는  ‘고춧가루권’이 등장하며 이를 차지하기 위한 동호회 회원들 간의 피 튀기는 대결을 예고했다.

이번 거제도 마지막 편에서는 ‘나랑 같이 갈래’를 앞두고 의문의 ‘고춧가루권’이 회원들 앞에 등장한다. ‘고춧가루권’의 정체는 바로 ‘나랑 같이 갈래’에서 다른 한 명의 선택에 고춧가루를 뿌려 그 선택을 저지할 수 있는 절대 권력(?) 티켓이었는데, 이에 누군가는 자신의 파트너를 지키기 위해, 또 누군가는 다른 이의 파트너를 뺏기 위해 ‘고춧가루권’을 차지하려 혈안이 된다.

특히 지난주 호구왕 투표에서 0표를 받으며 좌절했던 허경환은 게임에 남다른 열의를 보이며 웃음을 자아낸다. 또 ‘고춧가루권’에 눈이 먼 나머지 허경환은 여성 회원인 김가영과 한 치의 양보 없는 몸싸움을 벌이면서까지 이를 사수하려고 해 다른 회원들의 야유을 듣기도 한다.
 
격렬한 사투 끝에 누군가의 손에 들어간 ‘고춧가루권’은 이어 진행된 ‘나랑 같이 갈래’의 판을 완전히 뒤집어 놓으며 이를 지켜보던 모든 이들을 경악하게 한다.

 

절대 권력(?) ‘고춧가루권’의 행방은 오는 26일 일요일 밤 9시 5분 MBC ‘호구의 연애’에서 공개된다.

jjubika@sundog.kr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