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어때, ‘신촌물총축제’ 방어구 풀패키지 1차 티켓 38% 할인
- 지난 4월 대비 등록된 5월 수상 액티비티 상품수 2배 이상 늘어
- 이색 축제, 워터파크 이용권, 수상스키/카누 체험권 등 초여름 놀거리 풍성

사진 = 여기어때는 때 이른 더위에 ‘얼리 썸머’를 준비하는 여행객을 위해 액티비티 상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사진 = 여기어때는 때 이른 더위에 ‘얼리 썸머’를 준비하는 여행객을 위해 액티비티 상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30도를 넘나드는 때 이른 5월 무더위에 ‘얼리 썸머’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액티비티 강화에 나섰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둔 여기어때는 ‘신촌물총축제’ 등 한여름 즐길만한 액티비티 라인업을 공개했다. 신촌물총축제는 지난 2013년부터 신촌연세로에서 매년 열리는 도심 속 이색 축제. 올해는 ‘신촌을 점령한 안드로이드’라는 콘셉트로 7월 6일부터 이틀간 진행된다. 축제기간 신촌연세로를 통제하고, 시원한 물총 놀이와 함께 디제잉 파티도 개최된다. 여기어때는 신촌물총축제의 방어구 풀패키지를 38% 할인한 9,900원에 내놓는다.
  
회사에 따르면, 여기어때에 등록돼 예약 받기 시작한 수상스키, 서핑/패들보드, 스쿠버다이빙, 플라이보드, 워터파크 등 5월 수상 액티비티 수는 지난달 대비 2배 이상 늘었다.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수상레저 시설인 가평 친절한 수상레저의 이용권과 홍천 오션월드, 용인 캐리비안베이, 평창 휘닉스 블루캐니어 등 워터파크 이용권, 서울 한강 리버시티 수상스키와 송강카누학교, 플라이보드 체험권 등 수상 액티비티가 풍성하다. 여기어때는 “다양한 수상레저 시설 ‘얼리버드’ 티켓을 확보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면서, "주말이나 징검다리 휴일을 활용해 ‘얼리 썸머’를 즐기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고 밝혔다.
 
여름 할인 숙소 상품도 쏟아지고 있다. 여기어때는 ‘한번 더 호텔특가’ 기획전을 마련하고, 6월 연휴에 방문할 만한 전국 33개 호텔을 내놨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밸류호텔 강릉, 히든베이 호텔, 성호리조트, 돈내코 힐 스파 리조트 등을 최대 85%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이벤트는 다음달 3일까지, 투숙 가능 기간은 7월 31일까지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