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극심한 경쟁 속에서 계속되는 취업난과 경제불황을 겪고 있는 많은 청년들이 해외 유학, 취업에 눈길을 돌리고 있다. 국내보다 더 나은 조건과 다양한 기회를 몸소 체험하기 위해 영어권 국가로의 유학을 준비한다. 이처럼 새로운 도전을 하는 학생들에게 불가결한 시험 중 하나가 바로 토플(TOEFL)이다. 

다양한 이유로 토플 응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대학입시 특기자 전형, 영어권 국가에의 대학 입시 및 교환학생의 기회를 얻기 위해 토플 학원을 찾는 수강생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파고다 인천학원은 단기간에 토플 점수를 목표로 하는 파고다 ‘더 블랙 점수보장반’ 을 운영하고 있다. 기존 점수보장반은 1개월 또는 2개월안에 토플 점수를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목표점수 달성 시 토플 시험 응시료 전액 환급, 핵심 교재와 그룹 또는 혼공 스터디를 제공하며, 스피킹과 라이팅 과목 1:1 첨삭을 함께 진행해준다.

파고다 ‘더 블랙 점수보장반’은 위의 모든 혜택과 더불어 전용 자습공간과 주 1회 선생님의 1:1 처방 및 추가첨삭 제공, 목표점수 초과 달성 시 응시료 및 장학금 지급 등의 추가 혜택이 더해졌다.

파고다 인천학원의 킹스 토플(King’s TOEFL) 강사들은 스터디를 통해 영어 학습의 기본이 되는 어휘부터 독해, 노트 테이킹 스킬 및 고득점을 위한 템플릿 제공까지 철저하게 학생을 관리해준다. 섹션별 유형 공략을 통해 단기간에 목표 점수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전략적인 가이드라인 또한 제공한다. 

인천토플학원 파고다의 토플 교육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공식 홈페이지 또는 파고다 인천학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