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스카이드라마(skyDrama) ‘스릴킹’
사진= 스카이드라마(skyDrama) ‘스릴킹’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오늘(27일)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스릴킹’이 첫 방송된다. '스릴킹'은 긴장과 도전을 즐기는 셀럽 4인 김수로, 뮤지, 송재림, 윤소희가 액티비티 마니아들의 성지로 불리는 영국을 찾아 실제로 익스트림 액티비티를 체험해보는 예능 프로그램. 국내 최초 익스트림 무비 예능 버라이어티의 탄생을 예고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쯤에서 절대 놓칠 수 없는 '스릴킹' 관전 포인트를 살펴봤다.

지상 최고의 스릴이 찾아온다

오감만족 익스트림 액티비티가 지상 최고의 스릴을 선사한다. 안방극장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액티비티를 집중 조명한 '스릴킹'. 그 속에는 다채로운 짜릿함이 가득하다. 김수로, 뮤지, 송재림, 윤소희는 우리가 잘 모르는 숨겨진 액티비티를 찾아 아찔한 여정을 나섰다. 네 멤버의 화끈한 익스트림 액티비티 체험기가 가감 없이 현장감 있게 그려진다. '윙워킹'부터 '좀비 체험'까지 이름만 들어도 심장이 쫄깃한 액티비티의 향연이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것으로 기대된다.

김수로-뮤지-송재림-윤소희 4인 4색 매력 폭발

각각 특별한 매력을 가진 멤버 조합이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어떤 액티비티를 만나도 서로를 격려하고 의지하며 적극적으로 도전하는 이들의 유쾌한 이야기는 '스릴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요소 중 하나다.

지치지 않는 에너지로 분위기를 신나게 끌어올려 줄 든든한 맏형 김수로를 비롯해, 거침없는 입담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뮤지, 화끈하게 액티비티를 즐기는 반전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할 송재림, 네 멤버 중 가장 겁 없는 모습으로 걸크러시 면모를 폭발시킬 윤소희까지. 잠시도 눈 뗄 수 없는 4인 멤버들의 익스트림 액티비티 도전기는 절대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역대급 스케일이 선사할 극한의 재미

액티비티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 액티비티 마니아들의 성지 영국으로 떠난 김수로, 뮤지, 송재림, 윤소희. 영국의 도심부터 광활한 대자연까지 찾아가는 등 역대급 규모를 자랑한다. 이국적인 분위기와 상상을 초월하는 스케일이 선사할 극한의 재미가 기대된다.

이제껏 경험해보지 못한 기상천외한 익스트림의 세계로 인도할 예능 '스릴킹'. 스카이드라마(skyDrama) 신규 예능 프로그램 ‘스릴킹’은 5월 27일 월요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jjubika@sundog.kr

정진욱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