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퀸스마켓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온라인몰(사진 제공: ㈜애드엑스포코리아)

중소업체 수출마케팅 전문기업 애드엑스포코리아가 오는 25일 국내외 종합쇼핑몰 ‘퀸스마켓’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퀸스마켓은 국내 최대 오픈마켓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뿐만 아니라 아마존미국, 아마존일본, 아마존유럽 및 큐텐, 징동닷컴 등  미국, 유럽, 일본, 동남아등을 통해 오프라인 수출에 어려움이 있는 기업도 쉽게 해외 진출을 할 수 있게 된 셈이다.

㈜애드엑스포코리아 김민주 대표는 “국내 홍보마케팅 및 해외 수출마케팅을 위한 브랜드 홍보의 기본이 판로를 가지고 감으로써 기업의 실질적인 매출 증대에 힘쓰고 있다”며 “퀸스마켓은 그동안의 노하우가 집약된 브랜드로 중소기업을 위한 효율적인 유통망으로 자리 잡아 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퀸스마켓’ 오픈을 통해 자체 국내 및 해외 유통망을 확보, 영세 업체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퀸스마켓에 입점한 업체는 별도의 노력이나 수고 없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아마존, 큐텐, 징동닷컴의 마케팅 효과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국내외 최대 이용자를 보유한 오픈마켓 사이트 검색 창에 퀸스마켓 또는 입점 업체 이름, 상품명을 검색하면 첫 화면 네이버 쇼핑 카테고리에서 판매 제품 사진과 이름, 가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