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매직, 액체질소 매직 등 다양한 공연 선보여 참여가족 호응도 높아

▲ 광양용강도서관, ‘사이언스 매직쇼’공연‘뜨거운 호응’

[데일리그리드=정기환 기자] 광양용강도서관은 지난 26일 5월의 가족친화 공연 ‘사이언스 매직쇼’가 150여 명의 관객들이 마로극장을 가득 매운 채 뜨거운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과학일까? 마술일까? 생각하는 힘을 기르자’라는 주제로 아이스와 파이어 매직, 공기와 풍선 매직, 액체질소 실험 등 어린이들은 물론 부모들의 흥미를 이끌어낼 만한 다양한 무대로 진행됐다.

또 모든 코너에 관객이 직접 참여해 재현해 봄으로써 마술처럼 보이는 것이 실제는 과학적인 원리라는 것을 알게해 현장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사이언스 매직쇼’에 참여한 한 어린이는 “공연에 처음 와봤는데 정말 신기하고 재밌는 경험이었다.”며, “모든 매직 공연이 재미있어서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갔다.”라고 말했다.

양상자 용강도서관팀장은 “사이언스 매직쇼에서는 베르누이의 원리와 액체질소의 원리 등 다양한 주제로 흥미진진하게 공연을 이끌어나가 참여자들의 호응도가 아주 높았다.”며, “앞으로도 가족 단위의 이용자들이 참여해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광양용강도서관의 공연 및 프로그램 관련 정보는 광양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원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