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다양화 되면서 인테리어 업체가 관심 받고 있다. 자신들이 살고 있는 집을 단순히 쉬는 공간이 아니라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공간으로 만들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다.

셀프인테리어가 대세로 떠오른 만큼 많은 사람들이 도전해보고 있지만 자칫하면 피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전문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울산인테리어 제이엔인테리어는 대표가 직접 전 인테리어 공정을 다 하고 있다.

직접 디자인과 공사를 진행하기 때문에 타 업체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견적을 낼 수 있다. 또한, 인테리어 업에 종사할 때 부터 친절을 원칙으로 삼아 지금까지 지켜오고 있다.

고객이 원하는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최대한 조건에 맞춰 인테리어 시공을 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인테리어 후 발생되는 a/s도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전문적으로 인테리어를 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인테리어 전공정(타일, 도배,장판, led등작업, 목공, 몰딩작업, 방수, 설비작업)을 배울 수 있는 인테리어 학원 수강생도 모집하고 있다.

울산인테리어 제이엔인테리어 관계자는 '늘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에게 친절하게 상담하고, 고객이 원하는 니즈를 파악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며 '100세 시대,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고 배우고 싶은 분들은 언제든 문의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제이엔인테리어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