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맞춤정장 맞춤예복 전문 브랜드 제이진옴므는 2019년 5월 20일 직영공장 10주년을 맞이하여, 고객을 위한 오픈최대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높은 가격대로 쉽게 접근하지 못한 유명 이태리ㆍ영국 원단들을 파격 할인하여, 기간 내 구매하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마진을 줄이고, 진행되는 국내최대 프로모션이다.
 
첫 번째 이벤트는 유명 브랜드 회사(아르마니, 루이비통, 휴고 보스 등)에 공급되고 있는 이태리 120수 원단 구아벨로와 드라고 원단은 정상가 150만원 에서 프로모션가격인 69만원 (54%)에 구입이 가능하다. 
 
두 번째 이벤트는 이미 대중적으로 관심 받고 있는 까노니코는 오랜 역사와 특유의 선명한 색감 발현력, 은은한 광택감과 유연성, 고급스러운 드레이프성까지 지니고 있는 명품원단이지만, 합리적인 가격 때문에 선호도가 높은 원단이다. 그리고 알프레드 브라운 원단은 영국 원단으로 이태리 원단에 비해 탄성이 좋고, 구김이 적고, 습기에 강해 잘 찢어지거나, 미어지지가 않는다. 까노니코 원단과 알프레드 브라운 원단은 110만원 에서 59만원(45%)으로 기간 내구입이 가능하다.
 
세 번째 이벤트는 시즌마다 업그레이드 개발 되고 있는 길버트아도니스 원단은 가성비가 좋다. 브랜드 자체공장에서 VIP급 원사로 개발되어, 뛰어난 발색력과 부드러운 터치감, 드레이프성이 높은 원단으로 제작되어 비즈니스, 예복용으로도 적합한 원단이다. 길버트 아도니스는 100만원 에서 49만원(51%)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네 번째 이벤트는 기존 할인율(%)에서 20만원 DC된 가격으로 오픈된다. 이태리 구아벨로 or 드라고 예복패키지는 100만원 에서 80만원, 이태리 까노니코 or 영국 알프레도 로디나 예복패키지는 90만원 에서 70만원, 제이진옴므 길버트아도니스 예복패키지는 80만원 에서 60만원 모든 구성이 20만원 할인되어, 적용이 가능하다. 예복 패키지 구성은 "맞춤정장, 맞춤셔츠, 커플턱시도 대여, 넥타이, 보타이, 행거치프, 예복리폼, 단추리폼, 셔츠이니셜" 이렇게 9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제이진옴므는 10주년 기념 프로모션으로 수입원단 이태리·영국원단들을 6월1일 부터 ~ 6월10일 까지 방문하는 모든 분들에게 최대 할인가로 증정한다. 지난 14년 동안 매장이 운영되면서, 단 한 차례도 진행하지 않았던 파격적인 금액 인만큼, 많은 분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종로본점을 기점으로 강남점, 일산점, 성남수진점, 용인수지점, 부천상동점, 의정부점, 별내점, 동탄점, 인천송도점, 천안점, 대전점, 청주점, 광주점, 평택점, 원주점, 대구점, 울산점, 구미점, 부산점 등 국내 30개 매장과 해외 중국 매장이 현재 운영되고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