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4 16:20 (토)
게임빌, 대작 MMORPG ‘탈리온’ 국내 사전 예약 돌입
게임빌, 대작 MMORPG ‘탈리온’ 국내 사전 예약 돌입
  • 이덕기 기자
  • 승인 2019.05.30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출시 앞두고 사전 예약 페이지 오픈, 본격 출격 시동
사전 예약 참여 유저들에게 ‘루비’, ‘물약’, ‘골드’ 등 풍성한 보상 제공
사진 = 게임빌,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한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
사진 = 게임빌,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한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

[데일리그리드=이덕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TALION)’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30일, 밝혔다. 

‘탈리온’의 국내 사전 예약은 자체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에서도 사전 등록할 수 있다. 

이번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게임 내 재화인 ‘루비’, ‘물약’, ‘골드’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인 페이스북에 팔로우하는 사람들에게는 루비 500개를 선물한다.

‘탈리온’은 게임빌이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와 손잡고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 모바일 MMORPG으로 일본을 비롯해 앞서 출시한 국가 들에서 호평을 받은 만큼 국내 유저들도 기대감이 높은 게임이다. 

진영 단위 대규모 전투(RvR)에 특화해 독특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전쟁 콘텐츠가 특징으로 세밀한 ‘커스터마이징’, 360도 시점 조절이 자유로운 풀 3D 뷰 등을 지원한다. 

‘원빌드 글로벌 지역별 순차 출시 전략’에 따라 북미∙유럽의 다음 행선지인 국내 시장에 집중해 흥행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