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태반 전문 제약회사 제이비피코리아(JBP Korea)가 지난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린 2019 대구 국제뷰티엑스포에 참가해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와 필로플라를 선보였다.
 
JBP(Japan Bio Products Co.,Ltd.)는 일본 도쿄에 본사를 두고있는 태반 전문 글로벌 제약회사로 1954년부터 태반을 전문적으로 연구해 태반 추출물을 이용한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JBP만의 기술력과 안전성을 집약해 태반화장품을 만들었다.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PLARECETA)는 태반을 함유해 만든 고품질 태반화장품 브랜드로 태반의 효과를 매일 화장품으로 느껴볼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전 제품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모든 피부타입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병·의원 전문 브랜드 필로플라(PILOPLA)는 피부과 전문의와 제이비피코리아가 콜라보하여 출시한 피부과화장품으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진정, 보습부여 등에 도움을 주어 피부과, 에스테틱 샵에서 꾸준하게 사용하는 제품이다.
 
함유된 태반에는 아미노산과 펩타이드, 미네랄, 각종 비타민 조성분들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에 도움을 주고 수분공급 및 피부진정에 효과를 부여한다.
 
중국위생허가(CFDA)가 있는 플라레세타는 중국 바이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고, 중국 수출과 관련 된 많은 문의가 이어졌다. 중국위생허가(CFDA)는 화장품이 중국시장에 진출하기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허가다.
 
한편, 이번 대구 국제뷰티엑스포 2019에는 화장품, 피부미용/에스테틱, 헤어/네일 등 다양한 뷰티 관련 기업들이 참가하였으며, 162개사와 관람객 2만여명이 참가했다. 또한 미주, 남미, 중국, 베트남, 태국, 일본 등 8개국 20개사가 참여한 해외 바이어들과의 상담회가 활발하게 이루어져 국내 화장품의 해외 신규시장 판로를 넓혔다.
 
제이비피코리아(JBP Korea)의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와 필로플라에 관한 자세한 제품 정보는 공식쇼핑몰 보니앤제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