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사고를 선제 대응하는 서비스로써 범죄 및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4차산업혁명의 차세대 모션감지센서를 장착한 스마트 자동안내방송장치를 비롯해 화장실음향, 자동인사기 전문업체 보안카메라(대표 강종원)에서는 오는 8월말까지 하반기 신규오픈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최근 PC방 살인사건 이후 크고 작은 사건 사고들이 빈번하게 일어나면서 범죄예방 안전스피커를 비롯해 풍등 사고로 고양시 저유소 화재사고 등에 대비한 CCTV나 화재 감지센서, 열감지센서가 내장되어 있는 열화상 영상장비를 포함한 자동안내방송 장치 등 전 품목을 대상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업체 측 관계자에 따르면 “센서 음성경보기는 인체감지가 되면 사전에 저장해 놓은 음성멘트가 스피커를 통해 나온다.”면서 “1와트의 출력으로 계단이나 복도·현관문·출입구에서 문지기 역할을 톡톡히 수행한다.”고 전했다.

또한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사후 약방문 보다는 가정이나 사무실 등 전기가 없는 곳에서도 설치가 간편한 음성경보기 무선비상벨 방범센서로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지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보안카메라에서 선보이는 자동안내방송장치는 광범위한 산업에도 적용할 수 있다.

위험장소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하여 스피커에 저장한 음성이 자동 출력되는 자동안내방송장치는 간단한 멘트부터 2시간짜리 음악까지 다양하게 음원을 저장할 수 있고, 움직임이 없으면 저장한 음원의 길이만큼 재생 후 멈추게 된다. 

음원과 원하는 음성은 누구나 손쉽게 SD카드에 저장하여 USB단자에 삽입하여 사용하고 AAA건전지 및 DC5V, DC12V의 아답터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보안카메라 강종원 대표는 “안전사고 등을 예방할 수 있는 AI인공지능 스피커인 자동안내방송 장치는 100% A/S를 보장하고 행사기간 동안 음성멘트를 무료로 제작해 드리고 있다.”면서 “당사에서 제공하는 유튜브 영상을 보시면 쉽게 설치도 가능하고 직접 방문해 주시면 음성경보기 센서스피커 체험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보안카메라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와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대표전화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블로그 등을 이용하면 된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