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 쏨나(SOMNA)는 오는 6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초대형 가구박람회 ‘2019고양가구박람회’에 참가하며 쏨나 매트리스의 장점을 알리는 한편, 국내 런칭 3주년을 맞은 현장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쏨나 브랜드를 국내에 알리고 있는 쏨나코리아(대표 김진용)는 이번 ‘2019고양가구박람회’에 쏨나 매트리스를 대거 선보이고 현장에서 직접 체험함으로써 쏨나가 가진 장점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설명에 따르면 올해는 쏨나의 한국 런칭 3주년이 되는 해로써 이번 가구박람회 기간인 단 4일 동안 대형 프로모션을 적용하는데, 그 중 하나로는 현장에서 매트리스 구매 시 100만원 상당의 노바텍스원단 침대프레임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로써 박람회 중 50조 한정 적용한다.

또한 매트리스 제품에 따라 40% 할인혜택을 적용하며, 노바텍스원단 침대프레임과 호텔용 마이크로 폼베개, 매트리스 방수커버 등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는 등 일년에 단 한번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에 맞춰 큰 혜택을 준비한다.

쏨나는 맨더스 피터슨이 1902년 처음 설립한 후 110년 넘게 이어져 온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로, 스웨덴 왕족들이 사용하면서 진가를 인정받은 브랜드다. 가업을 이어오며 메모리폼 신소재로 분야를 확장하며 현재까지 장인정신과 수면과학을 두루 융합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왔다. 국내에는 2017년 쏨나코리아가 론칭한 후 더욱 알려지게 됐으며 꾸준한 박람회를 통해 소비자들과 접점을 이어가고 있다.

쏨나코리아 관계자는 “1년 중 가장 큰 규모의 가구박람회인 고양가구박람회에 맞춰 런칭 3주년 이벤트를 준비해 많은 분들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며 “박람회 현장에서 쏨나의 우수성을 확인하고 준비한 혜택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