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7 16:20 (금)
인천공항콜밴 타고가요, 해외여행 전 편리한 공항밴서비스로 호평
인천공항콜밴 타고가요, 해외여행 전 편리한 공항밴서비스로 호평
  • 임영규 기자
  • 승인 2019.06.03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8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휴가준비를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국민 해외여행 실태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월별로 해외여행으로 출국하는 인원은 12월이 9.1%로 가장 많았으며, 7월(9.0%), 8월(9.0%) 순으로 나타났다.

반복되는 일상을 벗어나 여름휴가를 떠나고자 한다면 꼼꼼이 준비해야할 것이 한두개가 아니다. 특히 해외여행을 떠나게 되면 의외로 공항까지 이동하는 교통편으로 인해 고충을 겪기 마련이다. 해외여행을 가기 위해 짐을 한가득 싸놨는데, 막상 공항까지 가려니 번거롭고 비행기 시간에 맞춰 픽업하는 과정 또한 복잡하기 때문. 만약 자신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데 복잡한 공항 이동으로 고민이라면, 타고가요의 콜밴서비스를 이용하면 어떨까?

콜밴서비스는 승합차(미니밴)를 예약해 집앞에서 공항까지 픽업해주는 서비스로, 택시와 비교하면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리무진버스보다는 편리한 공항 전용차량 서비스이다.

 

타고가요는 이용요금 조회 시 ‘위치기반 거리 요금 프로그램’ 을 통해 요금이 자동 산출되고,동반자수, 심야시간 이용 등에 따른 요금산출 상세내역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서비스에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다양한 기업과 제휴로 현대차 블루멤버스 회원이라면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해 최대 45,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국내 대표 카드사인 7개 카드사(국민,롯데,비씨,신한,우리,하나,현대) 및 롯데면세점 회원인 경우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만약 아이와 함께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가족여행자라면 미국 NHTSA 충돌 안전기준을 통과하고 대한민국 국가표준인증 KC 마크를 획득한 유아외출용품 포브(FORB)의 유아카시트 무료 서비스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콜밴가격이 궁금하다면 PC와 모바일로 타고가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이용요금을 전세계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조회와 예약이 가능하다. 현재 인천공항, 김포공항 뿐만 아니라 김해공항, 청주공항, 대구공항, 울산공항 등 전국 공항밴을 운영하고 있어 자신의 여행지에 알맞은 공항 어디든 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타고가요공항밴 관계자는 “극성수기를 피해 이른 휴가를 즐기는 분들로 6월 공항콜밴 예약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현재 프라이빗 인천공항콜밴, 김포공항콜밴 서비스를 운영 중으로 공항으로 이동하는데 고민인 여행객 분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우수관광중소기업 시장에서 우수성을 인정 받아, 인천공항콜밴, 김포공항콜밴 업계 최소로 한국관광공사 사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