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16 13:20 (일)
LF몰, 명품 시계&주얼리 핫딜 ‘사러오시계’ 이벤트 진행
LF몰, 명품 시계&주얼리 핫딜 ‘사러오시계’ 이벤트 진행
  • 이준호
  • 승인 2019.06.03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메가, 태그호이어, 에르메스, 티파니앤코 등 명품 시계 및 주얼리 인기상품 파격할인
- 구매 금액의 10% LF몰 마일리지 적립, 추가 5% 할인 및 카드사 제휴 할인 혜택 제공
사진 = LF몰 사러오시계 이벤트 포스터
사진 = LF몰 사러오시계 이벤트 포스터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3일 오전 10시부터 10일 오전 10시까지 단 일주일 동안 럭셔리 명품 시계 및 주얼리 아이템 한정 수량을 특가로 판매하는 ‘사러오시계’ 이벤트를 진행한다. 
 
LF몰은 ‘사러오시계’ 이벤트를 통해 오메가의 씨마스터 플래닛 모델을 40%, 태그호이어의 아쿠아레이서 300 모델을 62%, 론진의 하이드로 콘퀘스트 모델을 39%, 구찌의 지프레임 시계를 72%, 티파니앤코 실버 목걸이를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등 인지도 높은 럭셔리 시계 및 주얼리 브랜드의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최대 86%까지 파격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LF몰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10%를 LF몰 적립금으로 증정하며, 5% 추가 할인 플러스 쿠폰을 제공한다. 또, KB국민카드, 삼성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5% 청구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LF e-영업사업부장 정지현 상무는 “프리미엄 패션을 지향하는 고객들에게 럭셔리 시계 및 주얼리 상품군을 대폭 확대하는 이벤트를 지속해서 펼쳐 LF몰의 고급스러움을 더해갈 것”이라며, “저가 경쟁이 치열한 이커머스 시장에서 역으로 명품 중의 명품으로 여겨지는 초고가 시계 및 주얼리 상품을 선보여 콘텐츠 차별화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F몰은 LF 계열의 패션 브랜드는 물론 구찌, 생로랑, 프라다 등과 같은 외부 패션 브랜드와 불리 1803, 보타니쿠스, 헤라 등 뷰티 브랜드, 조셉조셉, 레프 암스테르담 등 리빙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라이프스타일 전 영역에 걸쳐 약 1,3000여개의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전문몰이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