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리빙, 시그니처 쿠션&립스틱 출시
▲사진=하이리빙, 시그니처 쿠션&립스틱 출시

하이리빙의 뷰티 전문 브랜드 ‘떼즈블랑’이 무더운 여름에도 무너지지 않는 화사한 메이크업을 돕는 ‘시그니처 쿠션’과 ‘시그니처 립스틱’을 출시한다고 3일 전했다.

먼저, 시그니처 쿠션은 영양 보습 앰플처럼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완성하는 쿠션이다. 인체에 무해한 성분이 함유돼 건강하고 볼륨감 있는 피부 연출을 돕는다.

더불어 시그니처 쿠션에 내장된 정교한 물방울 쉐입은 뭉치기 쉬운 콧방울 부분이나 눈가 다크서클까지 세밀한 터치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내용물 배출과 흡수력이 우수한 루비셀 원단이 제형의 수분을 그대로 보유해 광채나는 피부 연출을 돕는다.

이와 더불어 함께 출시되는 시그니처 립스틱은 고밀도의 선명한 컬러, 풍부한 보습성분이 생기 가득한 입술 연출을 돕는 아이템이다. 

프랑스 세더마사의 레지스트릴 성분이 입술에 볼륨감을 더해주며, 크리미한 텍스처가 주름 사이사이를 코팅하듯 채워주며 매끈한 립 메이크업을 돕는다.

우아한 레드 홀릭 컬러와 말린 장미빛의 무드있는 로즈 드림 외에도 체리 레드, 로즈 핑크, 코랄 러버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또한 마그네틱 홀더로 부드럽게 여닫히는 고급스러운 용기도 돋보인다. 간편한 사용감뿐만 아니라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장가치까지 높였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리빙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