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격 휴가철 앞두고 캐리어 구매 고객 대상 행사, 1등에게는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을
- 모든 고객 참여 가능한 꽝 없는 룰렛 이벤트 동시 진행, 추가 할인 쿠폰 등 혜택 제공

사진 = LF 라움보야지 '2019년 여름휴가 라움보야지가 쏜다' 이벤트 포스터
사진 = LF 라움보야지 '2019년 여름휴가 라움보야지가 쏜다' 이벤트 포스터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여행 테마 편집숍 ‘라움보야지(RAUM VOYAGE)’에서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및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2019년 여름휴가 라움보야지가 쏜다’ 이벤트를 4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라움보야지가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약 3주 동안 LF 온라인몰 및 전국 라움보야지 매장에서 캐리어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LF몰에서 구매 시 LF몰 내 기획전 게시판에 여름휴가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며, 라움보야지 매장에서 구매 시에는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총 4명에게는 싱가포르 왕복 항복항공권 2매를, 2등 1명에게는 닷드랍스 25인치 캐리어를, 3등 2명에게는 점프 여행용 보스턴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최종 당첨자는 7월 5일 발표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100% 당첨 룰렛’ 이벤트도 LF몰 및 라움보야지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룰렛 돌리기 행사는 별도의 조건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룰렛 결과에 따라 10%, 15%, 20% 추가 할인 쿠폰 및 3만 마일리지(3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5만 마일리지(5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김주리 LF 라움보야지 팀장은 “여름 휴가가 한 달 앞으로 다가온 6월, 여행의 필수 아이템인 캐리어를 찾는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라움보야지와 함께 여행의 기쁨을 배로 높여줄 개성있는 캐리어를 한 번에 만나보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의 혜택과 재미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LF가 2015년 론칭한 라움보야지는 ‘감성 트래블’을 테마로 한 여행용품 및 액세서리 편집숍으로, 다양한 콘셉트의 상품 구성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라움보야지는 도트(dot) 패턴이 특징인 프랑스 캐리어 전문 브랜드 ‘닷드랍스(DOT DROPS)’와 40년 전통의 프랑스 여행가방 브랜드 ‘점프(JUMP)’ 등 다양한 러기지 브랜드를 전국 라움 보야지 매장 및 LF몰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