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론펜션

고객 배려하는 센스 갖춘 펜션으로 안면도 여행객에게 큰 인기

바야흐로 여행의 계절이다. 일상에서의 스트레스를 날리고 새로운 활력을 얻기 위해 여행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많다. 그 중에서도 아름다운 바다 전망과 여러 가지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는 안면도는 단연 인기 여행지. 많은 여행객이 찾는 장소인 만큼 숙박 시설도 해가 갈수록 그 수가 늘어가고 있다. 그러나 여행의 피로를 풀기 위해 무엇보다 중요한 곳이 숙소이기에 아무 곳이나 선택할 수는 없는 법. 좋은 숙소 선택, 과연 어떻게 해야 할까?

최근 안면도에서는 이러한 물음에 응답이라도 하듯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곳이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주인공은 청포대 해수욕장과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샤론펜션'이다. 안면도에 위치한 많은 펜션 중 유독 이 곳이 주목 받는 이유를 알아보자.

이 곳을 다녀간 여행객들은 저마다 입을 모은다. 안면도 여행에서 '샤론펜션'이 기억에 남는 이유, 혹은 다시 찾게 되는 이유는, 무엇보다도 고객을 가족같이 생각한다는 젊은 대표의 친절함이라고. 고객과의 시간 하나하나가 매우 소중하게 느껴진다는 박영덕 대표. 그래서일까? 그 마음이 펜션 여행객들에게 색다른 서비스로 이어진다.

펜션을 찾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바비큐 세트가 무료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신선한 고기, 새우, 꼬치, 즉석 밥 등 다양한 연령층이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배려가 돋보인다.

또한 아이들이 맛 조개, 개불, 게, 소라 등 자연과 친구가 되는 갯벌 체험의 공간이 펜션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가족 단위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활동적이고 새로운 경험을 원하는 연인에게도 인기만점이다.

여행 기간 동안 지친 몸을 쉬게 하고 새로운 활력을 채우는 공간인 만큼, 고객들이 편안한 여행길이 되도록 신경 쓰고 있다고. 고급스러운 펜션 이미지와 눈앞에 펼쳐지는 바다의 아름다움은 몸만 쉬는 것이 아닌, 마음까지 쉬게 하는 그야말로 힐링 펜션 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을 정도다. 이런 호응을 증명이라도 하듯 안면도펜션, 안면도가족펜션, 안면도커플펜션, 안면도스파펜션, 추천하면 단연 이 곳을 꼽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박영덕 대표는 "고객들의 사랑에 감사한 마음"과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변하지 않는 서비스를 유지하는 것 한 가지는 꼭 약속하겠다"고 밝혔다.

다가오는 주말,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안면도로 향해보는 것은 어떨까? 몸과 마음이 쉴 수 있는 배려가 기다리고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