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4 17:37 (화)
설화수 ‘진설아이크림, 아이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설화수 ‘진설아이크림, 아이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 이준호
  • 승인 2019.06.04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설화수 진설 아이크림, 아이에센스 연출컷
사진 = 설화수 진설 아이크림, 아이에센스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는 고농축 적송의 강인한 생명력으로 눈가피부에 깊이 있는 안티에이징을 선사하는 진설아이크림과 아이에센스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진설아이크림’은 고농축 적송의 강인한 생명력에 복령 성분을 더해 눈가피부의 힘을 길러주어 탄탄하고 또렷하게 케어해주는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아이크림이다. 기존 것 대비 적송의 피부노화 케어 성분을 더욱 강화하고, 탄력을 높여주는 복령 추출물을 추가하여 업그레이드 출시한 것. 

사용감 또한 한층 더 부드러워진 발림성과 촉촉한 감촉으로 개선했다. 이는 눈가 피부의 옅고 굵은 주름을 관리해주고, 눈가 피부(꼬리, 밑, 눈꺼풀)탄력도를 높여 세월의 흔적으로 인한 눈가 피부의 구조적인 노화 고민을 해결해준다. 또한, 도톰하게 밀착하고 촉촉하게 감싸주는 텍스처가 주름을 순간적으로 감추어주고 매끈한 눈가 피부로 완성시켜준다. 진설아이크림은 국내 백화점의 럭셔리 아이 케어 제품 중 베스트셀러로, 무려 6년 연속 아이&립케어 부문 1위(*13~18년 보떼리서치 기준)를 차지했다. 
 
‘진설아이에센스’는 섬세한 눈가피부를 위해 특별히 고안한 골든아이케어 마사저를 통해 눈가피부의 칙칙함과 붓기를 완화해, 탄탄하고 생기있는 눈매로 가꿔주는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아이에센스다. 이번 업그레이드 출시로 기존 대비 적송의 피부노화 케어 성분을 더욱 강화하고, 노화 피부 정화 기능 활성화 성분을 신규 추가했으며, 송이 추출물을 함유해 외부 저항력 강화 기능도 추가했다. 

골든 아이케어마사저는 3가지 부위로 사용이 가능하며, 아이에센스와 함께 사용했을 때 눈가피부의 붓기와 혈행케어에 더욱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24시간 보습 지속력, 약 39도의 더운 열풍 조건에서도 보습 유지력을 선사해 외부 자극에 지친 눈가 피부의 컨디션을 빠르게 케어해준다. 부드럽고 산뜻한 에센스 제형이 눈가 피부에 바로 흡수되어 환하고 생기있는 눈가 피부로 가꾸어준다. 쫀쫀한 사용감으로 개선하여 시원하게 펴발리면서도 사용 후 즉각적으로 눈가 피부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
 
올해 1월 ‘진설수’, ‘진설유액’, ‘진설에센스’, ‘진설크림’과 ‘진설마스크’ 업그레이드 출시에 이어, 이번달에 업그레이드 출시되는 설화수 ‘진설아이크림’과 ‘진설아이에센스’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