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을 떠나 즐기는 힐링여행은 한동안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잊는 데 그만이다. 힐링 여행지로 꼽히는 제주도는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로 사시사철 많은 이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곳이다. 이러한 제주도에서 진정한 휴식을 위해 많은 이들이 추천하는 펜션이 있어 눈길을 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감산리 686번지에 위치한 '중문올레펜션'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깔끔한 시설, 다양한 객실을 완비하여 많은 이들에게 제주도 가족 펜션과 서귀포 펜션의 대표로 꼽히고 있다. 제주 올레 8코스와 9코스, 10코스 사이에 위치하여 거리적 이점을 갖춘 이곳은 주말을 비롯한 평일에도 많은 예약이 줄을 잇는다.

'중문올레펜션' 관계자는 "중문올레펜션은 제주의 바다와 산을 품으며 올레 9코스 오솔길에 친환경 원목으로 직접 지은 작고 아름다운 제주도 독채 펜션으로 아늑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중문 관광단지에서 10분, 안덕계곡에서 2분, 산방산에서 8분 거리에 위치하여 다양한 관광지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설명하며 "각 객실마다 바비큐장을 마련하여 즐겁고 편안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제공 중이며 친환경으로 재배하는 넓은 귤 밭이 있어 봄에는 꽃 내음을, 겨울에는 감귤체험과 직접 딴 상큼한 귤을 맛 볼 수 있다.

또한 제주올레길 8,9,10코스에 인접하여 중문해수욕장, 열린해안길, 박수절벽, 산방산, 용머리 해안 등을 편하게 둘러 볼 수 있다."고 덧붙인다. 깔끔하면서 감각적인 원목으로 된 복층 인테리어는 자연 속에서의 안락함을 선사하여 여행의 특별한 추억을 더할 수 있는 장점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숲길을 따라 감상하는 해돋이와 산책길을 따라 느끼는 자연의 상쾌함은 이곳에서 누릴 수 있는 특별함이다. 조용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즐기는 진정한 휴식은 스트레스 해소에도 그만이다.

이곳은 다양한 인원으로의 예약이 가능하여 가족단위에서부터 단체로의 예약까지 인원걱정 없이 방문할 수 있어 걱정 없이 여행계획을 세울 수 있다. 또한 제주 관광지의 중심에 위치하여 다양한 곳으로의 이동이 편리한 장점을 갖추고 있다. 중문해수욕장을 비롯해 여미지식물원, 용머리해안, 산방산, 올레길 등의 제주도 대표 관광지로의 이동이 편리하여, 2박이상 이용 시 산방산 탄산온천 50프로 할인티켓을 증정하고 있어 성수기뿐만 아니라 평일에도 이른 예약이 필요할 정도로 많은 이들이 즐겨 찾는다.

'중문올레펜션' 대표는 "편안하고 안락한 쉼터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부대시설과 객실을 준비하여 고객 분들을 맞이하고 있다. 청결을 최우선으로 객실을 관리하고 있으며 내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펜션을 운영 중이다. 직접 지은 아름답고 아늑한 목조펜션 중문올레펜션에서 즐거운 여행의 추억 만들고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중문올레펜션'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감산리 686번지에 위치하며 홈페이지와 문의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문의: 064-792-7744, 홈페이지: www.jmolle.com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