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주) 청정원, 간편한 냉장요리양념 ‘요리한수’ 바이럴 영상 공개
- ‘요리한수’ 영상에 대한 SNS 댓글 이벤트 진행, 추첨을 통해 요리한수 2종 증정

사진 = 청정원 요리한수 댓글이벤트
사진 = 청정원 요리한수 댓글이벤트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대상(주) 청정원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냉장요리양념 브랜드 ‘요리한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요들송을 연상케 하는 경쾌한 후크송과 함께 ‘요리한수’ 제품으로 쉽고 간편하게 요리를 완성하는 장면을 담아내 소비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 등장하는 ‘요리한수’ 제품은 바지락순두부찌개 양념, 된장찌개 양념, 기름떡볶이 양념, 청국장찌개 양념 총 4종이다. 제품 파우치를 뜯고 냄비에 붓기만 하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청정원 순창 고추장과 된장, 햇살담은 간장을 기본으로 해 별도의 추가 양념이나 육수 없이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또한, 각 제품 패키지에는 필수 재료와 조리법을 기재해 누구나 손쉽게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했다.

대상(주) 청정원은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요리한수’ 바이럴 영상에 대한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각 SNS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요리한수’ 바이럴 영상 자막에 ‘요리한수’ 단어가 총 몇 번 등장하는지, 그리고 가장 먹고 싶은 ‘요리한수’ 양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번 SNS 이벤트는 6월 4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청정원 요리한수’ 제품 2종을 임의로 선정해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일과 13일, 각 SNS 채널을 통해 발표한다.

대상(주) 청정원 관계자는 “’요리한수’는 파우치를 뜯고 붓기만 하면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어 쉽고 빠른 조리법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라며 “중독성 있는 ‘요리한수’ 후크송과 함께 경품 당첨의 기회까지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