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9 22:44 (월)
게임빌,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신규 월드맵 ‘거대 폭포섬’ 공개
게임빌,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신규 월드맵 ‘거대 폭포섬’ 공개
  • 이덕기 기자
  • 승인 2019.06.0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월드맵 ‘거대 폭포섬’ 공개, 신규 낚시터 ‘용오름 폭포’ 오픈
단오절 특별 이벤트, 신규 낚시터 낚시 대회로 풍성한 보상 획득 기회
서비스 8년 차 자체 개발 낚시 게임, ‘서비스 운영 노하우’로 글로벌 시장서 롱런 중
사진 = 게임빌,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피싱마스터’
사진 = 게임빌,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피싱마스터’

[데일리그리드=이덕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장수 낚시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영문 서비스명 ‘Fishing Superstar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월드맵 ‘거대 폭포섬’을 공개한다. 거대한 폭포의 장엄함을 느낄 수 있으며, 그곳에서 즐기는 짜릿한 낚시로 이른 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다. 

이번 새롭게 공개된 월드맵의 첫 번째로 등장한 ‘용오름 폭포’ 낚시터도 유저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폭포가 부서지면서 나타나는 물보라로 인해 마치 용이 승천하는 것처럼 환상적인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신규 낚시터로 흥미진진한 낚시 대회도 펼쳐질 예정이다. 

더불어 단오절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낚시 대회의 보상으로 ‘창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데, ‘창포’ 보유량 최상위급 유저에게는 특별 보상이 지급된다.

또, 색깔별로 7가지 무지개 색깔의 ‘용선 물고기’가 등장하는 테마 수족관의 미션을 달성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창포잎을 입에 물고 있는 돌고기도 이벤트 물고기로 출현한다.

‘피싱마스터’는 게임빌의 자체 개발 낚시 게임으로 글로벌 서비스 8년 차에 돌입한 스테디셀러로, 틸트 기능을 활용한 찌 던지는 조작법, 줄을 풀고 당기는 텐션에 따라 진동으로 전달되는 낚시의 재미가 세계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낚시 본연의 손맛과 꾸준한 업데이트 등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마니아를 다수 확보, 롱런 중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게임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