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철 피부 보호를 위한 '닥터자르트(Dr.Jart+)' 샘플링 파우치 제공
- 신라스테이 역삼, 광화문, 서대문에서 호텔 체크인시 증정

사진 = 신라스테이가 6월 한 달간 역삼, 광화문, 서대문 투숙 고객에게 닥터자르트 샘플링 파우치를 제공한다.
사진 = 신라스테이가 6월 한 달간 역삼, 광화문, 서대문 투숙 고객에게 닥터자르트 샘플링 파우치를 제공한다.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6월 한 달간 체크인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킨케어 제품을 증정하는 ‘서머(Summer)’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머' 이벤트는 이른 더위와 초여름 높은 자외선으로 인해 예민한 피부 보호를 위해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와 공동으로 기획한 이벤트다. 
 
이벤트 상품은 ’닥터자르트(Dr.Jart+)’ 샘플링 파우치로 신라스테이 광화문, 서대문, 역삼, 3곳에서 진행한다. 
 
신라스테이는 이번 이벤트로 고객이 별도 준비 없이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여름철 피부 케어도 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 할 계획이다. 
 
샘플링 파우치의 구성은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닥터자르트 시카페어’로 △시카페어 세럼(5ml, 1개), △시카페어 크림(5ml, 1개), △시카페어 카밍 젤크림(5ml, 1개)로 구성된 스킨케어 3종과 진정마스크인 △시카페어 카밍 마스크(1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는 신라스테이 광화문, 서대문, 역삼 에서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예약 채널과 상관없이 투숙 고객이라면 누구나 체크인 시 받을 수 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