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크존’이 현재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에이핑크’와 향후 1년간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스트라이크존’이 현재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에이핑크’와 향후 1년간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데일리그리드TV =김옥윤 기자] ‘에이핑크’가  ‘스트라이크존’과의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스트라이크존은 5일 자사의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에이핑크와 향후 1년간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스트라이크존은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향후 1년간 에이핑크와 함께 프로모션 행사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폭넓은 마케팅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지난해 5월, 스트라이크존은 청순하고 발랄한 이미지로 젊은 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에이핑크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에이핑크의 밝은 에너지가 역동적이고 활력 넘치는 스크린야구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한다고 판단해 지난 계약을 체결했으며 활발한 마케팅을 펼친 결과, ‘스트라이크존’ 브랜드 가치 향상에 높은 효과를 거뒀다는 후문이다.

스트라이크존 전속 모델 에이핑크는 특유의 발랄한 이미지를 비롯해 멤버 ‘윤보미’가 선보인 ‘개념 시구’가 연일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시구’ 하면 떠오르는 대표 연예인 중 한 명으로 급부상하기도 했다.

스트라이크존은 이번 전속 모델 연장 계약을 통해 다시 한 번 에이핑크와 함께 적극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선보이며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이성준 뉴딘콘텐츠 운영사업팀장은 “에이핑크는 다수의 멤버가 시구를 선보일 만큼 야구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많아 20~40대 학생 및 직장인 등 젊은 고객층을 주요 타깃으로 하는 ‘스트라이크존’의 이미지와 부합하는 홍보 모델로 판단돼 이번 재계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이번 연장 계약을 통해 본격적인 성수기 시즌에 걸맞은 폭넓은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분들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옥윤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