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족 모두 즐길 수 있어 ‘만족도 평가 9.7점’, ‘일 평균 이용률 85%’의 흥행 기록
- 과학 원리 담긴 ‘원더풀 매직쇼’, 교육·재미 동시에 잡는 프로그램으로 ‘호평’

사진 = 제주신라호텔 원더풀 매직쇼
사진 = 제주신라호텔 원더풀 매직쇼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제주신라호텔에서 지난해 선보였던 모든 프로그램 중 자체 고객만족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던 ‘마술쇼’가 여름방학 가족 고객의 마음을 다시 사로잡는다.
 
마술쇼는 제주신라호텔이 지난해 처음 선보여 자체적으로 실시한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9.7점, 일 평균 이용률 85% 등 좋은 반응을 얻었던 프로그램으로, 가족 고객이 많은 여름방학을 맞아 다시 선보인다.
 
지난해 겨울방학에 처음으로 선보인 마술쇼는 나이를 불문하고 누구나 즐길 수 있어 가족 고객들의 큰 호평을 얻었다. 특히, 국내 최정상급 마술사 최형배의 마술팀이 선보인 ‘일루션 마술’은 괌, 라스베이거스 등에서 접할 수 있던 화려한 연출로 어른 고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실제로, 다수의 고객들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구성되는 대부분의 가족형 프로그램과 달리 매직쇼는 어른들도 즐겁게 관람할 수 있었다”는 평을 남기기도 했다.
 
제주신라호텔은 자녀를 동반한 가족고객이 가장 많은 여름방학을 맞아 ‘원더풀 매직쇼’를 7월 28일부터 시작한다.
 
국내 최정상급 마술사 최형배가 이끄는 마술팀의 ‘원더풀 매직쇼’는 교육과 재미 두 가지를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구성된다. 신비로운 퍼포먼스와 마술사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아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는 사이 마술에 숨어있는 과학 원리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다.
 
올해는 ‘과학의 원리를 마술로 배우는 과학 마술 콘서트’라는 부제로 마술과 과학의 절묘한 조화가 담긴 공연을 준비했다. 이 공연에서는 빛의 신비함을 느껴보는 ‘굴절 마술’, 풍선을 활용한 ‘풍선 과학 마술’, ‘공기 대포 만들기’ 등으로 구성돼 아이들의 왕성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아이들이 직접 과학 마술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클래스도 30분간 진행된다. 마술사의 설명으로 시작되는 이 클래스에서는 ‘손 그림자 마술’과 ‘빛과 레이저 마술’을 각각 15분씩 배울 수 있다. 지난해 고객 평가에서 나온 의견을 적극 수렴해, 아이들이 마술사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도 마련되어 있다.
 
‘원더풀 매직쇼’는 오는 7월 28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한달 간 선보이며, 매주 수요일은 공연이 진행되지 않는다. 매일 오후 2시와 8시, 하루 두 차례 6층 연회장 ‘월라’에서 진행된다. 이용률이 높은 프로그램인 만큼 G.A.O. 예약 센터를 통한 사전 예약이 필수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의 ‘서머 아이러브’ 패키지는 물놀이 후 아이들이 허기를 채울 수 있도록 감귤 주스와 마시멜로우 초코 퐁듀를 제공하는 ‘키즈 해피아워 이벤트’와 부모님의 짐을 덜어주는 ‘수영복 무료 세탁 서비스’ 등의 혜택이 포함돼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 큰 사랑을 얻고 있다.
 
기본 구성으로는 △테라스 객실(더블)(1박),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 △G.A.O. 키즈 캠프, △수영복 세탁 서비스(박당 최대 10장), △신라 베어 제공(투숙 중 1개)이며, 2박 이상 투숙 시 △룸서비스 웰컴 케이크(투숙 중 1개), 3박 투숙 시 △풀사이드바 ‘숨비 망고 아이스크림’ 2개(투숙 중 1회)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이용객 중 5~13세 자녀를 동반한 고객에게는 ‘원더풀 매직쇼’ 1인 무료 입장 혜택을 하루 5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단, 수요일 제외).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