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라곰 힐링 보습 수분크림
사진 = 라곰 수분밀착크림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강력한 자외선과 미세먼지, 꽃가루 등으로 여름철 신체 건강의 적신호가 켜졌다. 특히, 외부 환경에 바로 노출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는 더욱 까다로울 수밖에 없다. 평소보다 땀과 유분이 많이 분비되기 때문에 여름철 피부 관리는 유·수분 밸런스 조절이 중요하다.
 
유분이 많이 분비된다고 해서 무조건 노세범 성분의 제품을 사용하거나 수분크림을 바르지 않는 이들이 많은데 이런 행동은 유분과 피지를 오히려 만들어 내는 행동이다. 수분이 부족하게 되면 피부는 유분으로 피부 보호막을 만들려고 하기 때문이다.
 
‘피부 본연의 수분력을 키워주는 라곰(LAGOM)'은 건조한 피부 속 보습 충전을 위한 산뜻하고 촉촉한 보습크림을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 라곰 ’셀러스 딥 모이스쳐 크림‘은 밀착력과 흡수력을 높여 피부 속까지 수분과 영양을 전달하고 피부에 겉돌지 않아 불필요한 유분이 남지 않는 보습크림이다.
 
부활초 캘러스 배양 추출물로 자외선과 외부 환경으로 손상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피부 고유의 기능을 케어해준다. 또한 피부 수분 통로를 활성화시키는 아쿠아리시아(AqualiciaⓇ) 성분 함유로 일시적인 보습 충전이 아닌 근본적인 피부 수분력을 케어해주는 보습크림이다.
 
밀착력과 흡수력을 높여 피부에 바르는 즉시 부드럽게 밀착되는 동시에 매끄럽게 흡수된다. 겉돌거나 끈적이지 않아서 아침&저녁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수분팩처럼 사용하기에도 좋다. 기존의 용량에서 10ml 증량되어 60ml 대용량으로 리뉴얼되어 가성비까지 챙길 수 있어 여름철 수분크림으로 추천한다.
 
라곰(LAGOM)은 온라인 공식 몰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썸머 스킨 플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텐바이텐 등의 온라인 쇼핑몰과 청담 고원 뷰티숍,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샵 시코르, 롭스, 라코, 주요 면세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