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멀블리스 전속모델 안재현(사진제공 = 멀블리스)
사진 = 멀블리스 전속모델 안재현(사진제공 = 멀블리스)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안재현이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화장품 브랜드 멀블리스(MERBLISS)가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기존 인기 제품이었던 '시티홀릭 립 루즈' 중 기존컬러에서 모이스처 07 베를린탱고, 08 프라하블루밍, 09 하노이플럼 3컬러, 매트 07 모스코탠저린, 08 피렌체스프링, 09 니스슈가 3컬러가 추가로 출시됐다. 

업체측은 이번에 출시되는 컬러는 19 S/S컬러로 올 여름 화사하게 립 메이크업을 하기 위한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기존부터 멀블리스(MERBLISS)의 인기 제품이었던 '시티홀릭 립 루즈'는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는 슬라이딩 텍스처로 하루종일 또렷하고 선명하게 유지되는 발색력을 보여주는 립스틱이다. 

입술주름, 각질부각 걱정 없이 끈적임 없는 매끄러운 립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으로 웨딩 립스틱, 시티홀릭 립스틱으로 불리는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안재현씨가 평소 애정하는 아이템으로 알려진 안재현 립스틱 멀블리스 립글로우 시티홀릭립글로우는 일반 글로우에 비해 발색도 선명해서 컬러립밤을 사용하는 남성들도 즐겨 사용하기 좋다” 며 “ 촉촉하고 선명한 립스틱을 찾고 있다면 멀블리스 립스틱을 사용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고 전했다.

한편 멀블리스의 전속모델 안재현은 '강식당2'에 출연하며 많은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