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대표 성인어학원 시사플러스는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이용해 토익 점수 올리기에 나선 토익커들을 잡기 위해 발 빠르게 특강 프로그램과 할인 이벤트를 내 놓았다.

학업과 토익 공부를 병행해야 하는 대학생들의 고충을 덜어주고자 여름 방학 동안 단 2개월만에 목표 점수를 달성하게끔 일명 '10 to 10 토익'을 진행한다.

말 그대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학원에 머물면서 토익 공부에만 매진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으로 수강생들의 생활 패턴이 토익 공부 중심으로 형성되고 장 시간 공부 습관을 잡아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한 토익에 처음 입문하거나 토익 점수가 낮은 수요층을 위한 시간대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프로그램 자체는 토익 사관학교와 흡사하지만 비용적인 면에서 훨씬 효율적이고 부담이 적다. 선착순 30명에게는 수강료 10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대학생일 경우 교재 지원비 3만원이 추가로 지급된다.

선착순 이벤트가 끝난 이후에도 선등록에 한해 5만원의 할인 혜택과 교재 지원이 기다리고 있으니 어느 때보다 가성비를 최대로 끌어올렸다.

안산시사플러스 어학원은 중앙역 1번 출구 하나은행 건물 8층에 위치해 있으며 상담전화(031 483 3000) 또는 카카오톡(홈페이지 ‘빠른상담신청’란 클릭)으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