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바이럴마케팅대행사 희명애드가 하반기 언론홍보대행과 관련된 보도자료배포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할인이벤트는 선착순 마감이며 별도의 공지가 없는한 지속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언론홍보대행 보도자료배포 서비스는 기사송출에 대한 전반적인 안내부터 송출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종합광고대행사 희명애드는 블로그마케팅을 비롯하여, 블로그디자인과 온라인마케팅대행등 다양한 업무영역을 가진 광고에이전시이다. 

또한 언론홍보대행사로써 다양한 애드버토리얼(편집기사)과 보도자료기사배포 등 맞춤형 고객제안이 가능하다. 

최근들어 모바일시장의 급격한 변화가 진행됨에 따라 단순한 광고방식은 이미 온라인시장에서는 메리트가 없다. 

차별화 및 전략적인 접근이 지속적으로 진행되어야 하며, 전반적인 이해도 없이 무분별한 광고는 필패일수 밖에 없다. 

희명애드는 희명그룹의 브랜드마케팅 계열사로, 다양한 광고주들과의 업무를 바탕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광고브랜드이다. 

바이럴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를 가진 각 대행사별 팀장급들로 구성된 희명애드는 사원급이 단 1명도 없는 시스템으로 빠르고 정확한 고객맞춤형 제안을 통하여 합리적인 컨설팅이 가능하다. 

또한 희명그룹은 카다로그디자인부터 브로셔, 리플렛 등 각종 인쇄물제작은 물론 상세페이지디자인과 블로그디자인 등 토탈 디자인서비스가 가능한 희명디자인이 별도로 계열사로 운영되고 있다. 인쇄소를 직접 운영하고 있어서 다각도로 활용폭이 넓다. 

그 외 약 200평 규모의 스튜디오를 자랑하는 희명스튜디오와 홈페이지제작부터 쇼핑몰개발까지 웹에이전시 희명웹이 희명그룹내 있다. 특히나 프리미엄영상브랜드 스마트타이거는 희명그룹의 야심찬 프로젝트 브랜드로 현재 대만을 비롯하여 국내 지자체 영상 작업 등 다양한 영상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젊고 강한 영상브랜드이다. 

대만 현지에서 영상CF 촬영중인 스마트타이거 = 사진제공 희명그룹

희명그룹 손상협 대표는 "당사는 국내비즈니스에 한정되지 않고, 중국 북경 및 상해에 진출이 이미 되어 있는 글로벌 기반 그룹이다. 앞으로 하반기에는 중국이우시장 도매업 준비는 물론 베트남에는 앱을 런칭중에 있어 많은 관심과 지원속에 내부직원들이 하나가 되어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 희명그룹내 다양한 브랜드는 현재 웹사이트 리뉴얼중인 관계로 7월초쯤 전반적인 브랜드 웹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