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 유아용품 전문기업 프띠아띠 (대표 이용권)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중인 샘 해밍턴 가족을 모델로 기용하여 제품영상을 제작했다.

프띠아띠 공식 인스타그램 내 5월 22일 날짜로 업로드 된 ‘윌스맨, 매너 좋은 젖병을 찾아서 (실리콘손잡이 젖병)’와 ‘오늘도 평화로운 윌리엄 벤틀리 하우스 (PPSU 빨대컵)’의 두 개 영상에서 샘 해밍턴 슬하의 두 형제, 윌리엄과 벤틀리를 만나볼 수 있다. 

‘윌스맨, 매너 좋은 젖병을 찾아서’는 동생 벤틀리에게 주고 싶은 젖병을 찾는 윌리엄의 모습을, ‘오늘도 평화로운 윌리엄 벤틀리 하우스’에서는 빨대컵을 사용하는 유아들에게 흔히 일어날 수 있는 일을 윌리엄과 벤틀리의 모습으로 표현하였다. 해당 영상들은 현재 총 조회수 2만을 돌파하였다.

프띠아띠 관계자는 “육아 프로그램 내 출연 중인 윌리엄과 벤틀리 형제처럼 아기들의 일상 속에서 일어날 수 있는 에피소드로 구성했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프띠아띠의 신제품인 PPSU 빨대컵과 말랑말랑한 소재의 실리콘 손잡이젖병에 대한 정보가 많은 사람들에게 전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프띠아띠는 2014년 설립된 실리콘 소재의 유아용품 전문기업으로 ‘말랑말랑 보들보들’을 모토로 하고 있으며, 실리콘 젖병, 실리콘 손잡이 젖병, 하이브리드 젖병 및 PPSU 빨대컵이 대표 상품이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