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20 16:38 (목)
CJ프레시웨이, 푸드서비스 전용 카페 ‘모닝해즈’ 여름 음료 선봬
CJ프레시웨이, 푸드서비스 전용 카페 ‘모닝해즈’ 여름 음료 선봬
  • 이준호
  • 승인 2019.06.13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CJ프레시웨이 푸드서비스 전용 카페 브랜드 모닝해즈에서 선보이는 버블티 4종 포스터
사진 = CJ프레시웨이 푸드서비스 전용 카페 브랜드 모닝해즈에서 선보이는 버블티 4종 포스터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 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의 푸드서비스 전용 카페 ‘모닝해즈’에서 여름 시즌을 겨냥한 음료 5종을 출시한다.
 
‘모닝해즈’는 오피스, 골프장, 컨세션 등 단체급식 경로에서 CJ프레시웨이가 운영하는 푸드서비스 전용 카페 브랜드다. CJ프레시웨이는 점포 내 전문 카페 운영을 통해 음료, 후식류에 대한 메뉴 서비스 강화는 물론 식사와 후식을 한 공간에서 바로 즐길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했다.
 
이번에 ‘모닝해즈’에서 선보이는 음료는 ‘브라운 슈가 라떼’, ‘브라운 슈가 버블티’ 등 총 5종이다.
 
‘브라운 슈가 라떼’, ‘브라운 슈가 버블티’에는 올 여름 식음료 트렌드로 꼽히며 2030세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흑당(黑糖)’을 사용했다. 달콤하고 진한 흑설탕이 에스프레소와 고소한 우유를 만났을 때 느낄 수 있는 색다른 조화를 각각 즐길 수 있다. 
 
또한, 홍차의 깊은 맛이 느껴지는 ‘밀크 버블티’, 진한 녹차 맛이 매력적인 ‘그린 버블티’,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타로 버블티’ 등 쫄깃한 타피오카 펄이 가득한 3 가지 버블티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CJ프레시웨이 푸드서비스(FS) 전략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오피스, 산업체를 비롯 골프장, 병원, 전시관 등 다양한 컨세션 경로에서도 음료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여름 음료 5종뿐만 아니라 트렌드와 계절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 선보임으로써 푸드서비스의 폭을 더욱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CJ프레시웨이 푸드서비스 전용 카페 브랜드 ‘모닝해즈’는 아침(Morning)이 가진(Has) 생기와 에너지를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커피, 차, 에이드 등의 음료뿐만 아니라 시리얼을 활용한 10여가지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