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토탈케어서비스 기업 (주)더피플라이프(대표이사 차용섭)와 KB국민카드가 소비자의 부담을 줄이고, 혜택은 더한 'KB국민 더피플라이프 리멤버(Re-member)카드'를 출시한다.

'더피플라이프 리멤버카드'는 전월실적 등의 조건이 있어야만 할인을 해주는 업계의 흔한 제휴카드와는 다르게, '더피플라이프 리멤버카드'로 월 납부금을 결제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3년간 최대 18만원을 할인해주는 카드로 알려졌다.

기업단체고객에게는 추가 할인혜택까지 주어지고 있어 기업단체고객이 'KB국민 더피플라이프 리멤버카드'로 결제를 하면 최대 88만원의 할인혜택이 이루어진다.

더불어 고객이 가입즉시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혜택도 제공되어 전국의 콘도, 호텔 등의 숙박시설과 영화, 공연, 건강검진을 특가로 이용할 수 있는 '더피플멤버십' 혜택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러한 혜택과 더불어 가입한 상품을 크루즈여행(2인 동남아 또는 1인 지중해)상품으로 전환하여 이용가능하다.

한편 (주)더피플라이프는 우수한 재무건전전성을 바탕으로 2018년 '서울시장 우수기업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고객들의 납입금을 공정거래위원회가 인가한 '상조보증공제조합'에 안전하게 예치하고 있고 9년 연속 신용평가 1등급을 받은 신뢰도가 높은 기업이다.

(주)더피플라이프 김기태 사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부담을 줄인 합리적인 납입프로그램과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최고의 토탈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