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5 07:20 (일)
KCC오토, 고객 초청 골프대회 ”메르세데스트로피 2019 ”– GIVE `N GOLF(기브앤골프)” 개최
KCC오토, 고객 초청 골프대회 ”메르세데스트로피 2019 ”– GIVE `N GOLF(기브앤골프)” 개최
  • 장영신 기자
  • 승인 2019.06.13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그리드=장영신 기자]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대표이사 이상현, 류인진)는 출고고객과의 소통과 기부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된 고객 초청 행사 MercedesTrophy 2019 골프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KCC오토는 지난 10일 해당 출고 고객 144명을 초청해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이스트밸리CC에서 골프 토너먼트 ‘MercedesTrophy 2019’를 개최 했다.

오후 12시부터  열린 이번 행사는 클럽하우스 중식 제공을 시작으로 연습그린 내 원포인트레슨, 홀인원, 포토이벤트 등 골프 라운딩과 더불어 다양한 활동을 진행 했다.

 

18홀 샷건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 골프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고객은 특별 제작한 트로피를 수여 받았다. 또한 KCC오토는 이날 참석한 고객들을 위해 한설희 프로와의 대결,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홀 행사도 진행했으며, 재즈공연이 있는 저녁만찬도 준비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하였다.

특별히, 금번 대회는 건강한 스포츠를 통한 기부문화의 확산을 위해 GIVE `N GOLF(기브앤골프) 라는 부제로 진행된 금번 대회는 참가한 고객들의 참가비 일부를 ‘아이들과미래’ 재단을 통해 소외계층 아동 및 청소년들의 의료비 및 교육비로 기부될 예정이다.

KCC오토그룹 이상현 부회장(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은 “이번 대회가 단순히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만을 위한 행사가 아닌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이어지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이와 같은 고객 초청행사를 통해 더 적극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해 차별화된 이벤트와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