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는 이제 낯설고 접하기 힘든 운동의 영역을 지나서 더욱 대중화되고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삶의 질을 중요시 여기는 풍토가 확산되면서 단순 운동이나 다이어트는 물론 근력강화와 자세교정에 몸매 라인까지 잡아주는 필라테스에 사람들의 관심 영역이 넓어지고 있다. 최근 신규 오픈한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 방배점은 이런 추세에 발맞춰 개인 맞춤 수업으로 초보자들도 쉽게 필라테스에 입문할 수 있도록 했다.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는 국내 최다 지점을 보유한 필라테스 프랜차이즈로 모든 지점에 스포츠의학과, 물리치료사, 체육학과 출신의 전공자들이 전문 자격을 보유하고 수강생들을 지도하고 있어서 수준 높은 수업이 가능하다. 또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큰 부분은 바로 1:6 소규모 그룹 레슨시스템이다. 강사가 수강생 한 명 한 명 세심하게 지도할 수 있으며 즉각적인 피드백이 가능하다.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의 또 다른 인기 원인은 합리적인 가격이다. 그 동안 필라테스는 비싼 운동이라는 편견에 쉽사리 입문하지 못했던 경우가 많지만 자체적인 기구 제작이 가능하며 전문 강사들을 직접 양성하여 수강생들에게 더욱 합리적인 서비스가 가능해졌다.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 방배점 관계자는 “전문적인 상담 과정을 거친 이후 체성분 검사, 체형 측정, 족부 분석, 관절 움직임 평가, 체력 측정등 전문적인 신체 기능 검사 과정을 거쳐 이를 바탕으로 신체 위험요소를 파악하여 수강생에게 맞춤 운동 프로그램을 제시하고 있다.”면서 “이런 체계화된 과정으로 자세교정이나 몸매 관리를 위해 필라테스에 관심을 가진 분들이라면 보다 쉽게 필라테스에 입문할 수 있다.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는 방배점을 포함하여 전국 60여개 지점을 운영 중에 있으며 향후 지속적인 신규 지점 오픈으로 더 다양한 장소에서 더 많은 분들을 만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 전국 지점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각 지점으로 문의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