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6 22:20 (수)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 ‘GU 여름 시즌 세일’ 실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 ‘GU 여름 시즌 세일’ 실시
  • 이준호
  • 승인 2019.06.14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지유(GU)
사진 제공 = 지유(GU)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YOUR FREEDOM 나를 새롭게 하는 자유를’을 컨셉으로 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가 인기 여름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특별가에 판매하는 ‘GU 여름 시즌 세일’을 실시한다.
 
예년보다 일찍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열대야가 길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지유는 국내 진출 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여름 시즌을 기념하며 리넨 셔츠, 파자마 등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대표 상품군을 엄선해 최대 50% 할인된 특별가에 선보인다. 14일부터 시작되는 ‘GU 여름 시즌 세일’은 약 한 달간 GU 잠실 롯데월드몰점과 온라인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매주 금요일 새로운 할인 품목을 공개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20일까지 진행되는 1주차 할인 상품에는 올 여름 가장 인기 있는 소재로 떠오른 리넨 상품군이 있다. 은은한 광택으로 고급스러운 ‘리넨 블렌드 플레어 롱 스커트’는 정상가에서 1만원 할인한 19,900원에 제공한다. 소매에 불륨이 있는 디자인으로 스타일링 포인트가 되는 여성용 ‘리넨 블렌드 플레어 슬리브 블라우스’는 약 35% 할인된 12,900원에, 심플한 디자인에 스트라이프, 체크 패턴 등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남성용 ‘리넨 블렌드 반팔 셔츠’는 5천원 낮은 14,900원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GU 여름 시즌 세일’은 인기 상품들을 파격적인 특별가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4월 출시 직후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었던 여성용 ‘GU X 피너츠 콜라보레이션 파자마’의 두 번째 시리즈 일부 상품은 약 50% 할인한 14,900원에 판매한다. 캐주얼룩부터 바캉스룩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여성용 ‘헤비 웨이트 티셔츠’ 및 남성용 ‘와플 크루넥 티셔츠’도 할인을 적용해 모두 1만원 이하에 제공된다. 이외에도 1주차에는 일부 키즈 상품까지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등 온 가족이 더욱 가벼운 가격에 ‘쿨 써머(Cool Summer)’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