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모바일’ 월 2만 7500원에 데이터 무제한 이용 가능

사진 = 에넥스텔레콤, ’A모바일’의 데이터 무제한 ‘고마워요 우리국군’ 요금제 출시 이미지
사진 = ’A모바일’의 데이터 무제한 ‘고마워요 우리국군’ 요금제 출시 이미지

[데일리그리드=이덕기 기자] 알뜰폰 사업자 에넥스텔레콤(대표 문성광)이 국군장병을 위한 맞춤 요금제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고마워요 우리국군’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고마워요 우리국군’ 요금제는 월 2만 7500원(부가세 포함)에 음성 100분과 문자 100건이 포함, 데이터는 월 15GB를 제공하며, 소진 후에는 3Mbps 속도 제한으로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100분의 음성 통화량이 부족하다면 지정 회선에 대해서는 무제한 음성 이용도 가능하며, 별도의 추가 비용은 없다.

한편, 이번 ‘고마워요 우리국군’ 요금제 출시에 대해 '박상건 에넥스텔레콤 통신사업팀 팀장'은 “고마워요 우리국군 요금제는 충분한 데이터양의 초점을 맞춰 출시된 요금제이다.”면서 “부담 없는 데이터 사용으로 사회와의 소통이 원활해져 휴식의 질이 높아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가입방법은 A모바일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군 입대 입증서류(병군복무 확인서, 병적증명서 등)와 신분증을 제출하면 된다.

 

이덕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