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을 준비하며 미국 대학 입학 자격 시험 SAT과 아이비리그 대학을 포함한 미국 대학에서 요구하는 IBT 토플(TOEFL)을 한 번에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해커스인강이 SAT과 토플 인강을 무제한 수강하면서, SAT 교재까지 받을 수 있는 ‘해커스 SAT 교재 제공 All-in-One 패스’를 선보였다.
 
‘해커스 SAT 교재 제공 All-in-One 패스’는 3, 6, 8개월 강좌로 구성되어 본인의 학습 상황에 따라 수강 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자기주도 학습 시스템으로 강의가 진행된다. 학습 전 예습을 통해 학습효과를 향상시키며, 강의 수강 시 문제별 해설 듣기로 학습 효율을 증대 시킨다. 강의 수강 후, 어휘력이 상승할 수 있도록 Voca 서비스가 진행되고 개인별 1:1 질의 응답을 통해 어려운 SAT 문제를 해결하도록 하여 목표 점수 달성을 돕는다.
 
또한, 해커스SAT + 토플 강의가 무제한으로 제공되어 국내에서 유학을 꿈꾸는 준비생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특히, SAT 강좌의 경우 전 강의가 원어로 진행되며 최신 업데이트화 되어 있기 때문에 SAT 시험을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다.
 
‘해커스 SAT 교재 제공 All-in-One 패스’는 해커스SAT 전문 강사진들이 강의를 진행한다는 점이 눈에 띈다. Reading 계정석 강사는 빈출 유형 리딩 지문 파악, 함정 문제 학습 등을 통해 실전을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Writing/Language 서유진 강사는 기본을 유형별 문제 접근 방법을 공개하여 기본기 완성부터 실전 문제 풀이까지 가능하다. 또한, SAT 만점을 좌우하는 Essay 영역에서 독해, 분석, 작문까지 모범 답변을 완성하게끔 Ann Im 강사가 강의를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Math 영역 고득점을 위해 박아리나 강사는 정확한 이해와 빠른 계산으로 정답을 골라내는 문제 풀이법을 소개한다.
 
이외에도, 해커스인강은 ‘해커스 SAT 교재 제공 All-in-One 패스’ 수강생들에게 SAT 모의고사 + 해설 강의, 유학가이드북 + SAT 고득점 가이드북 을 제공한다. 또한, 추가 1개월 무료 수강 연장권, 온라인 토플 모의고사 50% 지원권, 스페인어 인강까지 무료로 제공받아 유학에 필요한 스펙을 쌓을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영국/캐나다 워킹홀리데이 또는 국제학부, 영어특기자 전형을 준비하고 있는 유학 준비생들을 위해 토플/아이엘츠/SAT/ACT 시험을 포함한 다양한 어학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어학원/온라인 강의를 진행 중이다.
 
더불어, 해커스 교육그룹은 최근 로스앤젤레스(Los Angeles) Wilshire Blvd에 SAT, ACT, ISEE, PSAT 전문 학원 ‘스마트프렙(SMART Prep)’을 런칭했다. ‘스마트프렙(SMART Prep)’은 해커스어학원의 미국 LA 캠퍼스로써, 단순히 문제만 잘 풀기 위한 기술을 전달하는 학원이 아니라 실제 지식을 전수해주며 진정한 학습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학원이라는 것이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참고로, 19년도 SAT 미국 내 시험 일정은 8월 24일(토), 10월 5일(토), 11월 2일(토), 12월 7일(토)로 예정되어있으며, 한국 및 미국 외 국가시험 일정은 10월 5일(토), 12월 7일(토)이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