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앙트미가 체형에 맞게 분석하여 패턴 디자인을 한 강아지 의류를 롯데백화점 강남점 집사(ZIPSA)매장에 입점시켰다고 밝혔다,

앙트미는 원단 선택부터, 마감 디테일까지 펫 전문 디자이너의 손을 거쳐 100% 국내 제조로 생산된다. 이를 통해 기존 강아지의 의류의 문제점을 제거하고 나아가 원자재, 부자재 등 원재료에 대한 철저한 개발과 조사를 통해 퀄리티 높은 제품을 제조하는 브랜드다.

앙트미는 100% 오가닉으로 제작된 여름 의류, 100% 인견으로 만든 쿨매트, 남다른 흡수력을 자랑하는 타올 등을 선보인다. 눈속임하는 타사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강점을 내세우고 있다.

앙트미 관계자는 “최근 반려동물 시장이 급속도로 발전하는 데 비해 옷에 관한 질 좋은 상품은 쉽게 찾아보기 힘든 상황이다. 한 철 입고 버리는 옷이 아닌 사람 옷처럼 오래 입을 수 있는 옷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엄선된 상품만 선별해 판매하는 롯데백화점의 반려동물 컨설팅 스토어 집사에 입점할 수 있었으며, 이를 통해 앞으로도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집사는 롯데백화점 강남점 본관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앙트미의 상세 정보는 앙트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