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화장품으로 알려진 스와니코코에서 이번에 자사 쇼핑몰 리뉴얼을 기념하여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베스트셀러 제품을 0원에 제공하는 역대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주차는 28,000원인 모공 타이트닝 세럼을 1,000원에, 2주차는 48,000원인 비피다 에센스를 90% 할인된 4,800원에 제공했으며, 이번에 진행하는 3주차 이벤트에서는 더운 여름 피부를 진정시켜 줄 베스트셀러 수분크림인 ‘빙하크림’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6월 17일 오후 2시부터 1,000명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빙하크림은 배송비만 내면 얻어갈 수 있다”며 “가입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자사의 풍성한 혜택을 많은 이들이 챙겨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와니코코의 빙하크림은 자일리톨 성분이 함유되어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하고 자연 유래 성분 함유 덕분에 피부 진정 인체 적용 테스트 및 피부 안정성 평가 시험 ‘저자극 판정’을 받은 만큼 작은 자극에도 쉽게 붉어지는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이외에도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을 포함했다. 

스와니코코는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 최초로 뷰라벨 1위 4관왕을 기록했으며, 뷰티플랫폼 화해 어워드 수상, 디렉터파이 추천템에 오르는 등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코스메틱 브랜드다.

해당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