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PC방 ‘탑플레이스PC CAFÉ’에서는 여름방학 극성수기를 맞이해, PC방 창업을 분지하는 예비 창업자를 위한 6월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탑플레이스PC CAFÉ는 PC방 프랜차이즈 부문 유일하게 2019년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1금융권 은행의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특별 MOU를2019년 상반기 체결해 예비창업주들의 금전적 문제를 최대한 해결해주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6월 한정 프로모션에서는 최대 1억 무이자 창업 자금 대출 서비스와 V.I.P 석 그래픽 카드 RTX2080 무상지원 및 타 PC방 브랜드와 다른 최상급 서버 10G HUB까지 무상 도입 지원과 로열티,최상급 모니터,헤드셋,장패드,프리미엄 흡연실까지 지원하는 골든팩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어, PC방 창업을 알아보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탑플레이스PC CAFÉ는 저가 자재가 아닌 고급 자재를 사용하고 있어,시간이 흘러도 쾌적한 환경 유지를 할 수 있으며, 오직 PC방을 전문으로 하는 전문개발팀이 있어 오픈 후에도 꾸준히 본사의 운영 관리를 지원하는 가맹점 밀착 관리 시스템을 마련해 직장인 부업, 은퇴창업, 부부창업으로 관심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탑플레이스PC CAFÉ관계자는 “탑플레이스 전 지점은 마케팅부터 매장 운영을 서포트하는V.I.P 시스템,고급 PC방 전문 인테리어팀이 모두 각 상권과 매장 상황에 맞춰 각각 다른 맞춤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전 지점이 오픈 후 시간이 지나도 오랜 기간 안정적인 유지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지속적인 성장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PC방 창업 브랜드인탑플레이스PC CAFÉ는 2017 한국 소비자 평가 1위, 2017 고객 선호 브랜드 1위로 선정된 이력이 있으며,실제 업종변경 및 직장인부업,부부창업,은퇴창업 후 성공한 점주들,상권 내 1위 매장 점주들의 인터뷰와 전 지점 매출을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공개하고 있다.

한편, 6월 한정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탑플레이스PC CAFÉ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