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이 운영하는 1인칭 재수종합학원 청솔학원이 6월 평가원 모의고사 이후로 입시에 대한 고민이 깊어진 재수생 및 반수생들을 위해 ‘2학기 개강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1일(월)에 개강하는 청솔학원 ‘2학기 개강반’은 다른 방법을 통해 재수에 도전하고 있으나 더욱 체계적인 학습 관리를 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학생이 중심이 되는 1인칭재수 학습시스템을 바탕으로 학생별 맞춤형 학습 및 입시관리가 진행된다. 

청솔학원의 1인칭재수 학습시스템은 강의 설계부터 교재, 선택수업까지 학생의 자율성과 선택성을 높이는 반면 체계적인 검증을 통해 완성된 학습콘텐츠만을 제공하여 2학기 개강반을 통해 재수를 시작하는 학생들의 빠른 목표 달성을 지원하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상위권 대학 진학 노하우를 가진 입시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략담임을 배치하여 개인별 입시 전략부터 학습관리, 생활관리까지 도움을 주어 자기주도적 학습의 연결성을 완성시켜 효율적인 학습 효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돕는다.

청솔학원 관계자는 “지난 6월 4일에 시행된 평가원 모의고사는 지난해 수능보다는 쉬운 난이도였지만 국어, 수학의 경우 변별력 있는 문제로 난이도를 조절했다. 2020 수능 성공을 위해서는 지금부터 자신에게 맞는 학습 전략을 세울 수 있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를 위해 2학기 개강반은 강사, 콘텐츠 학습환경까지 수험생들의 학업성취도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학습시스템을 최적화 했으며 무엇보다 철저한 학습관리를 위해 관리시스템을 강화했다”고 전했다.

2020수능 성공을 위한 청솔학원의 ‘2학기 개강반’은 강남/강북/목동/분당/평촌/일산/부천/강남청솔기숙학원에 한하여 진행되며 오는 7월 1일(월)에 개강한다. 이투스교육㈜의 또 다른 학원 브랜드인 강남하이퍼 또한 7월 중에 개강할 예정이다. 

청솔학원 ‘2학기 개강반’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각 학원 홈페이지와 지점별 전화 및 방문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